본문 바로가기

영화 음악OST

★ 영화음악 - 나의PS파트너OST 2012 ★ 지성 - Show me your panty(듣기 가사)

이번 시간에 만나볼 영화음악OST는 2012년 개봉하여 준수한 흥행성적과 관객평으로 이슈가 되었던 지성, 김아중 주연의 영화 『나의PS파트너』 중 지성이 직접 불러 화제가 된 당신의 팬티를 보여줘(Show me your panty)이다.

 

흔치 않은 연애송을 선물하다

 

무명의 작곡가 지망생인 주인공은 오랜 연인과 현실적인 문제로 헤어지게 되는데 그날 우연찮게 한통의 야릇한 전화를 받고 괴상한 여자와 엮이게 된다. 단 실제 만남이 아닌 휴대폰을 통한 익명의 만남이 그것이다. 연인에게 차이고 방황하는 남자와 오랜 남자친구가 예전만큼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끼기 시작하는 여자는 그렇게 익명으로 시작해 어느새 서로를 의지하며 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사이로 발전하고 점점 그것이 사랑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하지만 헤어진 연인의 돌연 재결합요구에 남자는 갈등하고 여자는 그의 그런 마음을 이해하며 자신의 길을 가려한다. 하지만 뒤늦게 사랑을 깨달은 남자는 결국 이루어지지 못할 사이더라도 자신의 마음이라도 표현하고파 여자의 결혼식을 무작정 찾아가고 그녀가 언젠가 듣고 싶어했던 '뻔한 연애노래가 아닌' 자신이 그녀를 위해 직접 작곡한 노래를 기타와 함께 들려준다.

 

 

 

사랑하는 여자의 결혼식장에서 그녀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많은 사람들 앞에서 남자는 그녀와 함께 했던 그리고 그만이 알고 있는 그녀의 습관과 둘만의 비밀스런 이야기를 노랫말에 담아 열창하는데 이 노래장면은 다소 뻔한 스토리의 이 영화에서 영화를 살려준 백미이자 섹시코믹로맨스를 표방한 영화답게 다소 직설적인 19금가사와 표현으로 관객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주는. 덤으로 영화배우 지성의 노래실력을 볼 수 있는 흔치 않은 장면이기도 하다. 

 

영화OST 나의PS파트너OST - 지성 Show me your panty

 

한편 이 곡은 영화상에서 특별출연으로 등장하는 마왕 신해철의 작곡으로 언제나 감각적이고 센세이셔널한 음악을 선보인 그의 역량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데 특히나 신해철 변성현 김민수씨에 의해서 완성된 다소 코믹하고 섹시한 노래가사는 영화상 설정처럼 뻔하지 않은 연애노래가사라서 한동안은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곡이 되지 않을까 생각된다. 끝으로 영화상에서 이 곡이 19금가사로 등장한다면 엔딩에서는 다소 점잖은 가사로 개사된 버젼도 등장하고 있다. 다소 따라부르기에 민망한 곡이라면 다른 버전의 곡으로 따라 불러도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