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 가요

빈폴 윈드브레이커CF - 수지 바람바람바람 (BGM 원곡 김범용 바람바람바람)

수지와 김수현의 빈폴 아웃도어 윈드브레이커CF의 반응이 뜨겁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주목받는 남녀배우이다 보니 어쩌면 당연한 현상이겠지만 그것에 더해 수지와 김수현이 분하는 이번 빈폴 윈드브레이커 광고 자체적으로도 한편의 뮤직드라마 혹은 멜로영화를 연상시키는 영상미와 음악으로 충분히 매력적인 것 같다.

 

특히 이번 빈폴광고에 출연하여 격정적 멜로영화 속 여주를 훌륭히 소화된 미쓰에이의 수지는 가수출신답게 이번 광고 속 BGM에도 직접 참여하여 연기뿐아니라 가수로써의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는데 그녀의 고운 미성과 감미로운 음색으로 재탄생한 80년대 인기가수 김범용의 히트곡 '바람바람바람'은 원곡에 뒤지지 않는 커버링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빈폴 아웃도어 윈드브레이커 공식홈피에서는 홈피 로그인 가입시 음원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해놓았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냉큼 빈폴 홈피방문을 독려하는 바이다. 

 

  

 

한편 이번 빈폴 아웃도어 Wind Breaker 광고를 보면서 요즘 물오른 미모와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수지와 '별그대'의 자타공인 매력남 김수현의 멜로영화가 조속히 기획되기를 바람하게 되었는데 아마도 이 빈폴CF를 보신 분들이라면 본인과 비슷한 바람과 생각을 하셨을 것 같다. 특히 수지는 지난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국민첫사랑으로 등극하며 한국 멜로영화사상 최고 흥행작 속 여주가 되었는데 아쉽게도 김수현은 아직 절절한 멜로영화에는 출연하고 있지 않아 이번 본인의 바람과 팬들의 바람이 조속히 이루어지길 기대해본다.   

   

빈폴 윈드브레이커CF - 수지 바람바람바람

 

김범용 바람바람바람 1985년

 

그리고 그의 멜로영화 속 여주인공은 전지현이냐 수지이냐 현재로썬 양념반 후라이드반의 팽팽한 줄다리기 중이지만 기왕이면 아직 본격적인 연기호흡을 보인바 없는 수지의 출연을 조금 더 기대하는 것이 전지현의 팬들에게 미안한 일이 아니기를 바란다. 그럼 미쓰에이 수지가 부른 김범용의 '바람바람바람'을 짧은 광고BGM이 아닌 풀버젼 Full.ver 으로 감상하는 시간을 갖고 추가로 원곡도 함께 감상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