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리보는 드라마

★ SBS수목드라마 -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 줄거리 & 캐스팅 미리보기

이번 시간에 미리 만나볼 드라마는 만능엔터테이너로써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정지훈과 그룹 에프엑스의 맴버 크리스탈이 호흡을 맞추게 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다. 제목만 들어서는 다소 어떤 드라마가 될 것인지 모호한면이 없지 않은데 앞서 기획과정에서 '송포유'라는 제목으로 알려졌듯이 음악관련 더 정확히 말하면 가요계를 무대로 상처받고 방황하는 청춘들이 사랑과 음악을 통해 희망을 얻고 상처를 치유해가는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드라마라고 한다. 대외적으로 알려진 바에 따르면 판타지적인 요소를 가미한 독특한 소재의 로맨틱코미디라고 하는데 죽은 연인의 동생과 다시 사랑과 교감을 나누게 되는 소재를 예고하고 있어 사뭇 이색적인 로맨스물을 기대하게 만든다.

 

드라마 '도망자플랜B' 이후  음악활동과 헐리웃진출로 꼭 4년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는 정지훈은 이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를 통해 연예기획사의 대표이자 작곡가겸 프로듀서인 이현욱역을 열혈하게 된다. 현욱은 극중 카리스마 넘치고 냉철한 사고의 이면 과거 사랑하던 이를 떠나보낸 아픈 처를 간직하고 있는 캐릭터인데 실제 정지훈은 엠블랙 등을 데뷔시킨 소속사대표이자 프로듀서로써도 능력을 인정받았던 만큼 또 '풀하우스' '상두야 학교가자' 등을 통해 로코드라마의 캐릭터 역시도 훌륭히 소화했던 만큼 이번 드라마의 현욱역은 제법 그의 장점과 커리어에 부합하는 배역이 될 것이다.

 

 

자타공인 톱스타 정지훈의 이번 드라마 상대역 윤세나역으로는 팬들사이에서 아이유, 수지 등이 거론되기도 했었는데 지난 히트드라마 '상속자들'에서 귀엽고 엉뚱발랄한 엔터테인먼트 상속녀를 연기한 크리스탈이 낙점되었다. 지난 드라마들에서 핵심조연을 열연했던 그녀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불운한 사고로 부모와 언니를 여의게 되지만 씩씩하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불행을 극복하고 음악을 향한 꿈과 사랑을 쟁취하는 윤세나역을 통해 첫 타이틀롤의 가능성을 시험받는다.

 

한편 현욱(정지훈 분)과 세나(크리스탈 분)의 밀당로맨스에 팽팽한 긴장감을 안겨줄 신해윤역에는 배우 차예련이 합류하여 이목을 집중시킨다. 명문가 자제이며 수려한 외모와 학벌 등 무엇 하나 부족함이 없는 연예기획사 AnA의 사내이사인 신해윤은 프로페셔널한 커리어우먼이지만 오랜시간 짝사랑해온 현욱앞에서만큼은 극히 인간적인 면모와 소녀다운 모습을 보이는 캐릭터라고 한다. 어느날 갑자기 현욱옆에 들러붙은 세나를 질투하고 견제할 신해윤의 모습을 배우 차예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반면 이번 작품이 가요계를 무대로 펼쳐지는 청춘들의 이야기인만큼 이미 가수로도 큰 인지도를 얻은 정지훈과 크리스탈이외에도 극중 나머지 배역들의 이력 역시도 관심이 집중될 수 밖에 없는데 극중 아이돌 '무한동력'의 시우역을 맡은 그룹 인피니트의 , 현욱의 친구이자 조력자인 성진역에 가수 알렉스, 극중 톱섹시여가수로써 뛰어난 미모와 가창력으로 만인의 사랑을 받는 라음역에 그룹 베스티 출신의 혜령 등 기존 가수들의 연기도전이 눈에 띈다. 

 

또한 다소 여담이지만 현욱의 아버지이자 연예기획사 대표 이종호로 분하게된 배우 박영규는 실제 방송가에서 유명한 노래꾼이고 이종호의 와이프이자 현욱의 새어머니로 분하게될 배우 김혜은(오희선 역)은 실제 성악과출신이기도 하다. 더욱이 세나의 오랜 절친이자 세나와 함께 험난한 서울생활을 헤쳐나가는 주홍역의 배우 이초희는 영화 '전국노래자랑'에 출연한 바 있어 이미 음악관련 분야와 작품에 출연했던 주조연들의 이번 작품 참여가 극의 사실감과 현장감을 높여주는데 큰 역할을 하게 될 것 같다. 

 

 

 

 

 

※ 알렉스, 박영규, 이초희, 김기방, 이수지, 박두식, 조희봉, 김혜은, 알렉스

 

추가로 이번 작품의 감동과 재미를 더해줄 씬스틸러들로 주목해야 할 조연들의 면면 역시 화려한다. 드라마와 영화를 가라지 않고 어떤 배역에서도 존재감을 어필하는 배우 조희봉, 떠오르는 개성파 배우 박두식 ,시우의 열혈의리 로드매니저 유상봉역을 맡은 김기방 그것에 더해 개그콘서트-개대의 여신 캐릭터로 큰 웃음을 주고 있는 개그우먼 이수지의 출연은 다소 식상할 수도 있을 전형적인 로맨틱코미디 이번 드라마의 신선한 바람과 활기을 불어 넣는다. 또 극중 현욱의 반려견 '달봉이'의 존재는 현욱과 그의 과거 연인의 동생 세나를 연결시켜줄 매게체로써 역할을 톡톡히 할 에정이라 이번 작품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킬 것으로 보인다.

 

끝으로 총16부작으로 제작되며 SBS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방영될 이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여인의 향기' '닥터챔프'를 연출한 박형기 PD와 같은 드라마의 극본을 담당했던 노지설 작가가 의기투합하여 가요계를 무대로 성공을 향한 젊은이들의 도전 그리고 불의를 이겨내고 오뚝이처럼 일어나 음악에 대한 자신의 꿈을 꽃피우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유쾌하고 환타지하게 그려낼 것이다. 오는 9월17일 서늘해지는 가을 독특하고 신선한 로맨스를 기대해보자.   

 

★ 드라마 제작중 극히 주관적인 견해가 들어간 글이며 실제 방송내용과 상의할수 있습니다. 더욱 정확한 정보는 해당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